동행복권파워볼 파워볼사이트 파워볼픽 하는방법 전용사이트

만취 운전 벤츠에 치킨 배달 50대 가장 참변 – 지난 9일 오전 0시 55분께 인천시 중구 을왕동 한 편도 2차로에서 A(33·여)씨가 술에 취해 몰던 벤츠 차량에 오토바이를 타고 치킨 배달 중이던 B(54?남)씨가 치여 숨졌다. A씨의 차량은 중앙선을 넘었고, 적발 당시 그의 혈중알코올농도는 0.1% 이상으로 면허취소 수치를 넘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사진은 당시 사고 현장. 2020.09.11 인천 영종소방서 제공만취 상태로 운전을 하다 치킨 배달을 가던 50대 가장을 치어 숨지게 한 30대 여성이 몰던 벤츠 차량은 동승자가 운영하는 회사의 법인 차량인 것으로 확인됐다.파워볼

14일 인천 중부경찰서에 따르면 특정범죄가중처벌법상 위험운전치사 혐의로 입건된 A(33·여)씨가 사고 당시 몰았던 벤츠 승용차는 동승자 B(47·남)씨가 운영하는 회사의 법인 차량이다.

경찰, 가해자 운전 경위 등 추가 수사 중

경찰은 A씨가 B씨 회사 법인차량을 운전하게 된 경위 등을 추가로 수사 중이다.

A씨는 지난 9일 오전 0시 55분쯤 인천시 중구 을왕동의 한 호텔 앞 편도 2차로에서 만취한 상태에서 벤츠 차량을 운전하다가 치킨 배달에 나선 C(54·남)씨를 들이받아 숨지게 한 혐의를 받고 있다.

사고 당시 A씨가 몰던 벤츠 차량이 중앙선을 침범, 반대편에서 마주 오던 C씨의 오토바이를 들이받은 것으로 조사됐다. 사고 직후 A씨의 혈중알코올농도는 면허취소 수준(0.08%)을 넘는 0.1% 이상으로 파악됐다.

가해자, 조사 중 두 차례 입원…동승자 ‘방조’ 입건

경찰은 사고 직후 A씨를 조사했지만 A씨가 두통과 어지럼증을 계속 호소해 당시 조사는 제대로 이뤄지지 못한 것으로 전해졌다. 또 ‘숨을 못 쉬겠다’며 이틀 동안 두 차례 입원했다. 경찰은 A씨가 과거 지병으로 진단을 받은 사실을 확인했다.

검거 당시 경찰 조사에서 A씨는 만취 상태로 운전 경위에 대해 횡설수설했던 것으로 전해졌다. 다만 재조사 때에는 “혐의를 모두 인정한다”고 말한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아울러 벤츠 차량에 함께 타고 있던 동승자 B씨를 도로교통법상 음주운전 방조 혐의로 불구속 입건해 조사하고 있다.

A씨의 구속 전 피의자 심문(영장실질심사)이 이날 오후 2시 30분쯤 인천지법에서 열린다.

피해자 딸 국민청원 나흘 만에 55만명 이상 동의

– 을왕리 음주운전 피해자 딸의 국민청원.A씨에 대한 엄벌을 촉구하는 피해자 딸이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올린 청원글은 나흘 만에 55만명 이상의 동의를 얻었다.파워볼

그는 청원 글을 통해 “7남매 중 막내인 아버지가 죽었고 제 가족은 한순간에 파탄 났다”고 울분을 토하며 “일평생 단 한 번도 열심히 안 사신 적 없는 아버지를 위해 살인자가 법을 악용해 빠져나가지 않게 부탁드린다”고 호소했다.

김창룡 경찰청장은 지난 11일 이 사건에 대해 엄정한 수사를 지시하며 “정확한 사고 원인을 규명하기 위해 사고 관련자, 블랙박스, CCTV 등에 대해 면밀하게 수사를 진행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신진호 기자 sayho@seoul.co.kr

오인혜 인스타그램
배우 오인혜(36)씨가 인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상태로 발견됐다.파워볼게임

14일 인천 연수경찰서와 송도소방서에 따르면 오씨는 이날 오전 5시쯤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오씨는 심폐소생술(CPR) 등 응급처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현재는 호흡과 맥박이 돌아온 것으로 전해졌다.

오씨는 전날 인스타그램에 셀카 두 장과 ‘오랜만에 주말 서울 데이트. 출발. 모두 굿 주말’이라는 글로 팬들과 근황을 나눴었다. 경찰과 소방 당국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

오씨는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했다. 이후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노브레싱’ ‘설계’ 등에 출연했다.

문지연 기자 jymoon@kmib.co.kr

의식 회복 여부는 안 알려져…2011년 영화로 연예계 데뷔

배우 오인혜씨(36)가 인천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채 발견돼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있다.

맥박과 호흡은 돌아왔으나 의식을 되찾았는지에 대해서는 알려지지 않고 있다.

14일 인천 연수경찰서 등에 따르면 오씨는 이날 오전 5시께 인천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심정지 상태로 발견됐다.

오씨의 친구가 발견해 경찰에 신고했다. 당시 오씨는 심폐소생술(CPR) 등 응급처치를 받으며 인근 병원으로 옮겨졌다. 현재 오씨의 호흡과 맥박은 돌아왔으나 의식 회복 여부는 알려지지 않고 있다.

경찰 관계자는 “아직 구체적으로 조사된 것은 없다”면서 “친구를 불러 신고 과정 등을 조사할 예정이고, 가족 등이 있는지에 대해 알아볼 예정”이라고 밝혔다.

오씨는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해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마스터 클래스의 산책’, ‘설계’ 등에 출연했다.

[지홍구 기자]

배우 오인혜 씨가 인천 자택에서 의식을 잃은 채 발견됐습니다.

인천 연수경찰서는 오늘 새벽 5시쯤 인천 연수구 송도국제도시 자택에서 오 씨를 심정지 상태로 발견해 병원으로 이송했다고 밝혔습니다.

현재는 호흡과 맥박이 돌아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오 씨는 친구의 신고로 발견됐으며, 경찰은 정확한 사고 경위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오 씨는 2011년 영화 ‘우리 이웃의 범죄’로 데뷔해 ‘붉은 바캉스 검은 웨딩’, ‘설계’ 등에 출연했습니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예방상담전화 1393,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에서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아시아경제 한승곤 기자] 서울시가 교회, 성당, 사찰 등 모든 종교시설 2342여 개에 대한 방역수칙 준수 여부를 점검했다. 그 결과 대면예배를 강행한 교회 16곳을 적발하고 집합금지 행정명령을 내렸다.

서정협 서울시장 권한대행은 14일 오전 서울시청에서 열린 브리핑에서 “서울시와 자치구는 일요일인 어제(13일) 1708명을 투입해 2342여개 종교시설에 대한 방역수칙 준수여부를 대대적으로 점검했다”며 이같이 밝혔다.

한승곤 기자 hsg@asiae.co.kr

Add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